A korean Global Corporation
Artificial Person, Juridicial Person, Corporation (korean Global Corporation)
HOME > 소식, 피트니스 > 헬스케어

헬스케어

 

최고급 첨단 휘트니스 장비와 최신 시설 & 프로그램

휘트니스 센터는 회원님의 건강한 삶과 아름다운 몸을 위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고 운동 중 상해를 예방하기 위해 세계 최고급 휘트니스 브랜드인 독일의 Gym80사의 제품을 도입하여 Weigh Machine Zone 및 Free Weight Zone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최첨단 Cardio Zone에는 6종, 총 70여대의 다양한 유산소 운 동기구를 구성하여 회원 개인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 친환경 시스템인 인공해수풀로 운영되는 수영장을 비롯하여 주 40시간 이상 전문강사의 다양한 수업을 받 을 수 있는 GX룸, 연습타석 10타석, 골프존 스크린골프 2타석을 겸비한 골프장 등 멀티휘트니스 공간을 제 공합니다.

휘트니스의 회원으로 등록 하시면 수영강습, 자유수영, 헬스, GX프로그램을 제한없이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골프, 아쿠아로빅 별도) 또한 냉/온탕 및 건/습식 사우나시설과 70여개의 독립샤워부스의 마련으로 차별화되고 쾌적한 샤워공간을 제공하며, 프로샵, 쥬스바 등이 회원님의 운동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드립니다.

대상 : 전 임직원

연회비 : 320,000 원

문의 : 총무팀


댓글 달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
top